Theme Colors
Layouts
Wide Boxed
스쿠버넷 여행쇼핑몰

IANTD 30주년행사, DEMA 쇼 방문 등


IANTD HQ에서는10월 29일부터11월 01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레이크시티에 위치한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전세계 IANTD 멤버들을 대상으로30주년 행사를 실시하였다.
29일 환영 저녁 만찬이 있었고,  30일아침 Tom Mount  회장님의 환영인사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이날 주요행사로 IANTD Dive Plan 소개, Liberty 재호흡기소개, 단체사진, SF2 재호흡기 소개, IANTD 새로운 규정의 교육프로그램 등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31일의 주요행사로 새로운 데이타 베이스 설명, Hollis 홍보, 본부장 미팅, 토론 등의행사가 진행되었다. 11월 1일 마지막 날에는 IANTD 멤버들이 모두 모여서 BLUE GROTTO에서 여러 종류의 새로운 재호흡기와 재호흡기 사이드마운트 등 체험하였고, 체험행사를 마지막으로 모든행사가 마무리되었다. 


IANTD KOREA 플로리다 레이크 시티 동굴 다이빙
2015년 10월 29일부터 11월 04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레이크 시티 동굴 다이빙을 실시하였다. 홍장화 본부장, 황영민 IT, 김창환 IT, 김창제 IT와 김영삼 IT 참여 하였다. 김영삼 IT는 지금 플로리다 게인즈빌에 위치한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연수 중에 참여 하였다. 다이빙은 사이드 마운트를 사용하여 실시하였고 동굴 다이빙 포인트로 리틀 리버, 지니스프링, 피코크, 메디슨, 블루 구르토, 카우 스프링(사이드 마운트 포인트) 다이빙을 안전하게 실시하였다.

IANTD KOREA DEMA SHOW 참관
IANTD KOREA 멤버들은 30주년 행사와 플로리다 동굴 다이빙을 무사히 마치고 2015년 11월 04일부터 07일까지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리는 DEMA SHOW를 관람 하였다. 이번에는 홍장화 본부장, 김창제 강사 트레이너, 김창환 강사 트레이너, 황영민 강사 트레이너, 유근목 사무장이 동행하였다. 이번 DEMA SHOW에는 프리다이빙 장비와 교육 그리고 새로운 재호흡기 및 사이드 마운트 재호흡기가 많이 선보였다. 한국에서는 많은 업체들이 참관을 왔는데 테코의 박진수 IT와 오봉규 대리와 윤두진 대리가 IANTD 부스에 왔다가 같이 사진을 촬영하였다.


IANTD KOREA 멕시코 동굴 다이빙
11월 8일 14일까지 멕시코 투룬에서 동굴 다이빙을 실시하였다. IANTD HQ의 새로운 운영자인 루이스의 소개로 투룬의 Xibalba 다이빙 리조트에서 진행하였다. 리조트 주인인 로비는 독일 사람으로 멕시코에서 17년째 살고 있으며, 다이빙 리조트와 동굴 강습을 하고 있었다. 리조트는 크지는 않지만, 많은 유럽과 미국 테크니컬 다이버들이 숙박하고 있었으며,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있었다.
멕시코 동굴은 미국 플로리다 동굴에 비해서 넓고 아름다웠으며, 수온이 24도 이상이었다. 동굴에 설치되어 있는 방향표시 방식이 미국과는 많이 달랐지만, 로비의 사전 설명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로비가 추천하는 Grand Cenote, Chan Hol Cenote, Voca Ha Cenote 등으로 멋진 동굴 다이빙을 하였다. 투룬 지역에는 많은 멋진 동굴이 있으며, 앞으로 매년 멕시코 동굴 다이빙을 진행할 예정이다.


울산 노틸러스 팀 창단 10주년 투어

울산 노틸러스 팀이 올해로 창단 10주년을 맞이하여 11월 5일 부터 15일 까지 세부 막탄에 위치한 파도 리조트로 투어를 진행 하였다고 한다. 10년 전 노틸러스를 창단 당시 첫 해외 투어를 진행 하였던 곳을 찾아 열정 넘치던 그 시절을 회상 하면, 회원들 모두 다시 한번 단합된 모습으로 앞날의 건승과 안정다이빙을 다짐 하였다. 황영석 강사 트레이너, 정승규, 이철우, 송태민, 김동원, 권병환, 정석환, 유기정 강사 및 회원 전채가 참가 하였으면 앞으로 울산 노틸러스 팀을 안전 다이빙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황영민 강사 트레이너 UDT 강사 교육

황영민 강사 트레이너가 지난 8월 4일 부터 15일까지 10일간 해군 UDT 특수전 교훈대 교관 3명을 상대로 강사 교육을 실시하였다. 교육 과정 중에는 사이드 마운트 강습 및 기술 잠수 실습을 하였다. 강사 후보생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강사 교육을 마무리 하였다. 안전 다이빙을 기원 합니다.

황영민 강사 트레이너 강사 교육
황영민 강사 트레이너가 9월 17일부터 10월 27일 까지 주말 반으로 강사 교육 실시하였다. 강사 후보생으로 유재종, 김동필, 양영호, 심현경, 4명이 참가 하였으며 IANTD KOREA 사무실에서는 이론 교육을 실시하였고, 해양 실습은 필리핀 사방에 위치한 레드썬 리조트에서 실시하였다. 강사 후보생 모든 좋은 성적으로 강사 평가를 받았다.


황영민 강사 트레이너
황영민 강사 트레이너가 10월 12일부터 21일 까지 해군 특수전 EOD 팀 4명이 강사 후보생으로 참가 하였으면, 이론 교육과 제한 수역 실습은 진해 부대에서 실시하였으면 개방 수역 실습은 동해 강릉에서 실시하였다고 한다. 스탭 강사로 송한준 강사가 전 일정 참가 하여 많은 수고를 해주었다고 한다. 모두 안전 다이빙을 기원 한다.


  • 이전글 로고시스 PADI Distinctive Specialty 과정
  • 다음글 스쿠버 여행 전문 쇼핑몰 오픈 기념 리브어보드 5% 할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