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e Colors
Layouts
Wide Boxed
탑 마레스 광고

싱글 여성 다이버의 이상형_강현주

항상 싱글들에게는 앞으로 만나게 될 상대에 대한 관심이 가장 큽니다. 여성 싱글 다이버들의 대화 속에 이번호 주제를 정해봅니다. 남성 싱글 다이버들에게 좋은 팁이 되어 많은 다이버 커플이 탄생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여성 다이버들의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1.무조건 다이버~~!!
남성 다이버들은 비다이버인 여성을 만나고 싶어 하는 경향이 더 많습니다. 전형적인 여성 다이버들은 성격이 많이 활발해서 여성적인 다소곳함이 없다 생각하는 면이 큰 듯합니다. 필요할 경우 나중에 배우게 해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성 다이버들은 모조건 다이버여야 한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다이빙의 특성상 2박, 3박 대부분 몇 일간의 여행을 떠나야하고, 남녀 구분 없이 함께 생활해야하고, 수영복차림이여야 하고 등등의 이유로 비다이버 남성들이 여자 친구가 다이빙을 하는 것을 이해해주는 폭이 너무 좁기 때문인 듯합니다.
주변에서도 비다이버 남자를 만나서 다이빙을 그만두는 경우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2. 어드밴스드 이상의 다이버
굳이 어드밴스드 이상을 칭하는 것은 아니지만, 중급 이상의 스킬이 되는 다이버를 원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내가 케어 해야 하는 신경 쓰이는 버디가 아닌, 의지가 되는 든든한 남성, 함께 다이빙하는 것만으로도 안정감을 주는 버디를 원한다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프로페셔널 한 다이버들은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하게 누군가를 케어 한다는 것은 멋있는 일이다 보니, 자연스레 많은 여자들의 대쉬를 받을 듯해서라고 합니다.

3. 같은 취향의 다이빙 스타일
다이버들끼리 커플인 경우에도 서로 추구하는 스타일이 다르면 충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테크니컬 다이버와 레크리에이션 다이버, 수중사진가와 사진기 없는 다이버, 마크로 열광 다이버와 대물만 쫒는 다이버, 오로지 레벨 업만 강행하는 다이버와 펀다이버, 동해바다 홀릭과 추위에 약한 다이버 등등 같은 다이버이긴 하지만 서로 공존하기 힘든 스타일들이 있습니다. 이왕이면 다이빙 스타일이 같은 다이버를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3. 비다이버

이건 대부분 여성 싱글 강사들이 이야기하는 부분이긴 합니다. 투어를 다니다보면 유흥에 먼저 물들어버린 남성 다이버들이나, 머구리 등등 다이버이지만, 다이빙이 주가 되지 않은 남성들을 만나지 않기 위해 비다이버 남자를 만나서 차근차근 잘 가르쳐 훌륭한 다이버를 만들고 싶다고 합니다.^^

잘생긴 , 능력 좋은 남자가 아닌 함께 다이빙할 수 있는 평생 버디를 원하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싱글이신 다이버 분들 주변 잘 둘러보시고 올해는 꼬옥 버디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 중증 감압병을 극복한 백스쿠버의 백성기 강사
  • 다음글 수중웨딩 촬영 분야를 열어가는 수작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