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e Colors
Layouts
Wide Boxed
탑 마레스 광고

강원도 고성 천진해변, OK 다이브 리조트 오픈

2014년 4월 19일 강원도 고성군 천진해변에 새로운 다이브 리조트가 오픈했습니다.

OK? OK!!
OK 다이브 리조트



OK 다이브 리조트는 강원도 고성 천진해변 왼편의 2층짜리 어촌계 건물과 2개의 대형 컨테이너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본관인 어촌계 건물 1층에는 다이버들이 편안히 쉴 수 있는 휴식공간과 공용주방이 있고요,
2층에는 커다란 객실이 세 개가 있어요.
바다를 바라보는 가장 큰 객실은 한 쪽 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동해안의 멋진 풍광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리조트 별관인 두 개의 컨테이너 건물에는 장비대여실, 탱크 충전실, 사무실 그리고 남녀 샤워실과 화장실이 깔끔하게 갖춰져 있어요.




630여 평 규모의 주차공간에는 동시에 차량 50대의 주차가 가능해요!


또 넓은 공터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고 대형 파라솔과 테이블이 다이버들의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됩니다. 장비세척과 건조를 위한 공간도 넓직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파랗게 깨끗한 천진해변.
여름에는 해수욕을 와도 좋겠죠? 

OK 다이브 리조트는 천진해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배를 타러 나가기 편리해요.
전용 항구에 정박한 배까지는 걸어서 1분이 채 안 걸리는 거리에요.





장비를 들고 배까지 갈 필요도 없답니다.
귀여운 전용 카트가 다이버들의 장비를 안전하게 배 앞까지 운반해주니까요.


슈트만 챙겨입고 편안히 걸어가시면 됩니다~


12인승 다이빙 전용선에는 두 개의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요.
여성 다이버들도 리프트에 올라타기만 하면 편안히 배 위로 오를 수 있어요. 



OK 다이브 리조트의 주인은 휴대폰 게임 업체인 (주)모리소프트의 오현석 대표인데요, 그동안 인터넷 다이빙 카페인 OK 다이브를 운영해 왔습니다. 동호회원들과 주로 국내 다이빙 투어를 다니던 오 대표는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다이빙을 즐기기 위해 고심해 왔는데요, 그런 고민과 관심의 결과로 OK 다이브 리조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다이브 리조트를 시작하면서 어려움도 많았고 해결해야 할 문제도 많았지만 함께 즐기는 편안한 리조트, 누구나 즐겁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곳을 만들기 위해 하나 하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1년의 준비와 노력 끝에 오늘, OK 다이브 리조트가 오픈하게 됐습니다.


다이버들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뭐든지 OK!
함께 즐기는 편안하고 쾌적한 리조트를 꾸려가겠다는 오현석 대표의 바람처럼 OK 다이브 리조트가 많은 다이버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다이빙의 공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OK 다이브 리조트(대표: 오현석 강사 NAUI).
주소: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해변길 46 OK 다이브 리조트
문의: 010-6215-1005
http://www.okdiveresort.com/









  • 이전글 ScubaNet Magazine 2014년 4월호 발행
  • 다음글 해왕-Bism repair 세미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