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e Colors
Layouts
Wide Boxed
탑 마레스 광고

해왕잠수 DEMA 쇼 방문기


금번 2015년 DEMA쇼는 2015년 11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해왕잠수는 파트너사의 부스를 방문하고 내년 영업 관련된 계획에 대한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DEMA 전시장 입구의 장준득 대표

[부샤 방문]
부샤는 특허 기술이 접목된 혁신적인 제품과 바다수영라인/철인3종 라인을 출시하는 등 새로운 라인 런칭을 선보였습니다. 부샤는 현재 1)스쿠버다이빙, 2)스피어피싱/프리다이빙, 3)바다수영 /스노클링 4)밀리터리라인 크게 4가지 라인으로 사업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DEMA쇼를 기점으로, 바다수영/철인3종 전용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인 록시땅과 함께 프랑스 국가 철인 3종(트라이애슬론) 공식 후원사를 시작하면서, 프로패셔널 바다수영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부샤 바다수영 라인 광고 사진

사진-2 부샤 바다수영 라인 제품 사진

1934년 시작한 부샤는 최초로 네오프렌 슈트인 '타잔'을 개발하였습니다. 긴 역사와 전통 속에서, 네오프렌 슈트로 시작한 기술집약적 노하우는 이번 신제품 라인에도 적용되었습니다. Zento(젠토)모델은 프리다이빙과 바다수영용으로 모두 가능한 입문자 슈트이며, C800은 최상급모델로 트라이애슬론 선수에 적합하여, 고성능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접목되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종류의 스노클링 라인이 추가되면서, 물놀이 용품 라인으로 많은 제품 확장이 이뤄졌습니다.

T-twin 사진

스쿠버다이빙 라인으로는 V-twin 이라는 부샤 만의 특허 기술이 적용된 혁신적인 호흡기를 선보여 방문객들과 많은 경쟁브랜드로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V-twin은 하나의 호흡기로 2개의 호흡기 구현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1단계가 2개의 시스템으로 분리되었습니다. 하나의 주호흡기가 고장이 나도 보조호흡기를 사용할 수 있어 리조트 및 해외 다이빙 시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Color your dives"라는 주제로 한정판(리미티드에디션) 마스크를 선보였습니다. 알록달록한 색상의 맥럭스S 마스크는 국내에도 100개 한정으로만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앞지퍼형 세미드라이 슈트, 신형 BDC로 내구성과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맥럭스 S 사진

프리다이빙/스피어피싱 라인으로는 록시 퍼시픽 블루컬러, 1.5mm 슈트가 출시되었으며,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프리다이빙 핀인 '문디알 원'이 더 작은 사이즈가 출시되어 여성 프리다이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다는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또한 정확도를 높힌 부샤만의 특허가 적용된 샤프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샤프트가 적용된건

[빅블루 방문]
빅블루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반 아웃도어용부터 테크니컬 다이빙까지 다양한 용도에서 다양한 루멘을 구사할 수 있는 신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신형 헤드라이트, 다양한 조사각이 가능한 액션캠 라이트, 출력은 강하나 경량화된 테크니컬 라이트 등 혁신적인 기술의 제품들을 많이 선보였습니다.
빅블루 대표와 함께

[앤디 방문]
향후 한국에서의 교육 일정에 대한 의견을 나눴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국에 도입하고,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인스트럭터 양성을 위한 교육 진행을 위해 ANDI international 본부장인 Edward Betts 의 향후 한국 방문 일정을 협의하였습니다. 또한 Inner Space system 재호흡기 트레이닝 교육에 대한 세부일정 논의가 있었습니다.
앤디 본부장과 함께

[기타 업체]
Innovative SCUBA concept, Subsalve USA, 500PSI, SEACURE, PEGAS THRUSTER, SPORTUBE, RATIO 등 방문하여 신제품 및 향후 영업 계획에 대한 미팅을 가졌습니다.

Innovative SCUBA concept 사장, 부사장과 함께)

 PEGAS THRUSTER 대표와 함께



  • 이전글 (주)우정사/ 오션챌린져DEMA 2016 참관
  • 다음글 H25 수중사진 5인전 지상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