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e Colors
Layouts
Wide Boxed
스쿠버넷 여행쇼핑몰

세부오션블루리조트 - 펀다이빙 & SSI 강사교육 전문

세부오션블루리조트
펀다이빙 & SSI 강사교육 전문

필리핀 세부의 마리바고(Maribago)에 위치한 오션블루 리조트는 올해가 개업 3년차이다. 지난 2012년 6월에 오픈하여 이제는 전문 스쿠버 다이버들은 물론 일반 관광객들에게도 어느 정도 알려진 스쿠버 다이빙 전문 리조트이다. 국내 다이빙업계의 중견 다이빙 강사인 유병선 SSI 트레이너가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이빙 비즈니스의 방향을 해외 리조트로 잡고 만든 것이다. 세계 각지의 유명 다이빙 리조트를 다니면서 쌓은 노하우와 필리핀의 다른 지역에서 격은 시행착오 등을 교훈 삼아 1년 간의 준비 끝에 오픈 했다. 그리고, 이제 3년의 운영 경험이 쌓이면서 오션블루 리조트는 시설과 운영 등 모든 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졌는데 특히,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하고, 교육받고, 즐기면서 편안하게 쉬기에 이상적으로 만들어져 있다.

오션블루의 바다 전망

오션블루 리조트의 입지와 시설
세부에서 막탄섬에서 유일한 천연 백사장이 있는 마리바고의 부용비치(Buyoung Beach)에 자리잡고 있어서 바다를 눈 앞에 두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 건물 사이의 수영장

리조트에는 넓고 깔끔한 스탠다드룸 9개, 디럭스룸 2개, 페밀리룸 1개 등 모두 12개의 방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강의실, PC룸 그리고 야외휴게실과 수영장 2개가 있다. 따라서 오션블루를 찾는 고객들은 숙박과 식사 그리고 다이빙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어서 가장 경쟁력 있는 패키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야외 레스토랑과 수영장과 리조트 건물

저녁에 도착해도 수영장에서 야간 교육이 가능하고, 리조트 바라 앞에서 오픈워터 실습이 가능하다. 펀다이빙도 리조트에서 바로 배를 타고 나갈 수 있다. 따라서 짧은 시간에 가장 효율적으로 스쿠버 다이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이 행복한 리조트 만들기
필리핀 세부에는 많은 리조트들이 있고, 또 스쿠버 다이빙을 전문으로 하는 곳들도 많다. 그 중에서 오션블루를 찾는 고객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기억들을 만들어주겠다는 것이 오션블루의 유병선 대표의 마음가짐이다. 세부를 찾는 다이버들은 많은 업체들의 존재와 정보의 홍수 속에서 믿을 수 있는 리조트를 찾는다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오션블루를 선택한 이상 그때까지 결정의 어려움은 다 잊어버리고 오직 즐거운 체험을 통해 행복해지기만 하면 된다는 것이다.

날루수안 섬의 회초리 산호

한국인 다이빙 강사와 현지인 다이브센터 스태프들 그리고 객실과 식당을 담당하는 여직원들까지 오션블루의 스태프들은 유병선 강사의 교육을 통해 항상 밝은 미소를 지으며 고객들을 대한다. 세부를 찾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해외투어가 처음인 경우가 많아서 이들에게 필리핀의 자연과 문화 그리고 음식들을 소개하면서 친화력을 높이고 있다.

리조트 입구 쪽에서 바라본 모습

다이빙 교육이 목적이든 펀 다이빙이 목적이든 오션블루 리조트에서는 그와 함께 친절한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편안한 휴식과 관광까지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SSI 강사 교육 전문
유병선 대표는 SSI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React Right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TechXR 파운데이션 인스트럭터 등의 자격을 갖추고 있다. 단순히 강사가 되는 가장 빠르고 편한 길을 소개하는 것도 좋지만 20년이 넘는 스쿠버 다이빙 강사 경험을 통해서 얻은 노하우를 강사 지망생들에게 자연스럽게 전수해주는 것도 ITC의 일환이다. 다이빙 숍, 다이빙 풀, 다이빙 리조트 등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해보았기 때문에 각각의 속성에 맞게 강사가 알고, 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지 가르쳐 줄 수가 있는 것이다. 또한 오션블루는 꾸준히 체험다이빙, 오픈워터 및 어드밴스드 다이빙 교육 그리고 펀 다이빙 손님들을 받고 있기 때문에 강사지망생들은 이 과정에 스태프로 참가해 경험을 쌓을 수 있고, 강사 과정을 마친 다음에는 스태프로서 숍의 운영에 함께 할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는 외유내강의 강인한 카리스마를 배울 기회가 될 것이다. 유병선 대표는 이미 2000명 이상의 다이버와 100명 가까운 강사들을 배출하였다.

스노클링을 즐기는 가족들
체험 다이빙을 하는 다이버
건강한 사슴뿔산호 군락과 다이버

펀 다이빙과 교육 전문 다이빙 리조트
유병선 대표와 젊은 한국인 강사들 그리고 현지 스태프들까지 이들은 체험 다이빙, 펀다이빙 그리고 오픈워터에서부터 강사과정까지 모든 과정의 스쿠버 다이빙 교육을 진행한다. 그룹으로 펀다이빙을 왔을 때 이들을 위해 최적화된 스케줄을 잡아서 다이빙을 진행한다.

막탄 섬 다이빙 중 절벽에서 만난 산호와 말미잘 군락

막탄 섬의 포인트, 올랑고 섬의 포인트 그리고 날루수안과 힐루퉁안의 포인트까지 일정에 맞춰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세부가 관광지라서 주로 체험다이빙이나 교육다이빙 위주로 진행되기에 다이빙 자체에 대해서는 폄하하는 경향이 있지만 실제 막탄에서 펀 다이빙을 해본 다이버들은 엄지를 세운다. 수중 환경이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뛰어나기 때문이다. 여기에 해양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날루수안과 힐루퉁안은 정말 어디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어류들이 많고 다양하며 수중환경이 살아 있다.

막탄 섬의 다이빙 포인트들도 괜찮은 곳들이 많다

가족 여행과 육상 관광
다이버들이 있는 경우 가족 여행으로 오션블루 리조트를 찾는 것도 좋다. 비다이버 가족들에게는 다이버 가족과 함께 다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체험 다이빙을 시켜주고, 아일랜드 호핑을 함께 시켜주면 다이버들과 비다이버 가족들이 모두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야외 휴게테이블 , 넓은 더블 베드 룸 ,넓은 샤워 및 화장실 ,방들은 모두 넓고 쾌적하다

또한 스노클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파레세일링 등의 해양레저들을 함께 즐길 수 있고, 낚시, 골프, 실탄사격 등의 레저나 맛사지, 어메이징 쇼, 카지노, 맛집 탐방 등 다양한 세부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션블루의 스태프들이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


세부 오션블루 리조트
전화: 070-8245-8226
카카오톡: oceanblue1
한국: 서울시 서초구 방배4동 873-20 정방빌딩 203호
070-7126-5405, 팩스: 02-6442-5403, 010-5214-8226
필리핀: Buyong beach Maribago Lapu-Lapu city 5126, Cebu, Philippines
070-8245-8226, 63-916-314-1500


  • 이전글 스쿠버넷 캠페인- 국제 연안정화의 날 기념
  • 다음글 2015년 여름 강원도 다이빙ㅡ2015년 여름 강원도 다이빙